본문 바로가기
5. 코인뉴스

[코인뉴스] 비트코인 # 마이애미 비트코인 펀드에 배당금 지불 계획 밝혀

by 똥만부부 2021. 11. 14.
728x90
반응형

마이애미 시장 프랜시스 수아레스는 약속대로 도시를 비트 코인 친화적 인 허브로 만드는 데 큰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목요일, 사우스 플로리다에있는 동안, 수아레즈는 마이애미 주민을위한 일반적인 통화로 비트 코인의 사용을 증가시키기 위해 주요 발표했다.

친 비트 코인 정치인에 따르면, 도시의 동전, 마이애미 코인, 도시 주민을위한 2천만 달러를 생성했다. 이러한 수익의 일부는 이제 비트 코인 (BTC) 기금으로 이동하여 걸리기 및 수익률 만들기를 위해 결정됩니다.

수익률은 백만 달러 이상의 부근어딘가에 있을 것이며 우리는 마이애미 주민들에게 이를 배포할 것입니다.

반응형

디지털 통화에 마이애미

이 도시는 이제 마이애미 거주자를 식별하고 검증하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가상 화폐를 어디에 보관할 지 확인합니다. 그 후, 마이애미의 사람들은 자신의 디지털 지갑에 직접 비트 코인 배당금을받게됩니다.

우리는 디지털 지갑에 돈을 떨어 뜨릴 수있는 디지털 지갑 메커니즘을 가질 것입니다"라고 수아레즈는 덧붙였다. 그들은 위험이 없는 것에 대해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들은 단지 돈을 얻을 거야 그리고 아무도 그것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상한 소리 알고있다.

최근 두 번째 임기를 확보한 수아레즈 시장의 주도하에 마이애미는 비트코인과 디지털 통화에 대한 관심을 두 배로 줄였습니다. 올해 초, 세계 최대의 암호 화폐 컨퍼런스가 윈우드에서 열렸으며 상징적 인 투자자와 공인이 참석했습니다. 수아레즈는 매직 시티를 '비트코인 캐피탈'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심지어 비트 코인 광부들에게 도시의 저렴하고 깨끗한 원자력 에너지를 활용할 것을 촉구하기도 했습니다.

불과 일주일 전, 수아레즈는 비트 코인에서 완전히 자신의 다음 월급을받아 들일 것을 약속했다. 그는 이번 조치는 마이애미가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정부와 도시 중 하나가 될 계획임을 전 세계에 보여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른 도시 직원들은 비트코인으로 급여를 자유롭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아레즈는 미국이 "시민들이 원하는 것에 투자할 수 있는 자유를 갖도록 허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이드 노트

다른 정치인들은 또한 암호 화폐를 지원하기 위해 나왔다, 자신의 마음에 드는 비트 코인인. 뉴욕의 시장 당선자 에릭 애덤스는 100 % 비트 코인에 자신의 첫 번째 세 월급을 취할 계획이다. 뉴욕, 그는 말한다, 지금 마이애미와 "우호적 인 경쟁"에 있다 "친절 한 경쟁" 암호화혁신의 중심이 될. 애덤스의 암호화 이니셔티브는 마이애미 코인과 유사한 뉴욕에 대한 동전을 개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 위에, 그는 학교에서 암호화 및 블록 체인 교육을 제안했다.

BTC는 언론 보도 당시 데이터당 지난 24시간 동안 0.2% 하락한 64,896달러에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마이애미 코인 (MIA), 이는 0.000000037 BTC에 해당, 에서 거래되었다 $0.024, 최대 11 하루에 퍼센트.

728x90
반응형